HOME > 게시판 > 사진게시판
세례식
3월31일오후7시에 영세식이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다시 태어난19 명이 교회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잘 생활 할수 있고,
신앙생활 열심히 하며, 하느님 사랑, 이웃사랑을 잘 실천하며 살아가도록 전동가족 모두는 기도와 사랑을 아끼지 말아야 하겠다.
성금요일십자가의길.주님수난예식
오후3시에는 공동 십자가의 길 이 있었고, 저녁8시에는 교회가  일년중 유일하게 미사를 봉헌 하지 않고 주님수난에 관한 복음을 들으며 묵상하는 말씀의 전례와 십자가에 경배하는 십자가 경배, 영성체예식으로 예수님의 수난과 우리를 대신해서 못 박혀 돌아가시고 무덤에 묻히신 날 을 기념하는 주님수난 예식이다.
성목요일만찬미사.발씻김예식
3월29일 성목요일미사 에서 예수님께서 성체성사를 세우신 최후의 만찬미사와 세족례가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서 아버지께로 건너 가실 때 가 온 것 을 아시고 ,당신께서 사랑하신 당신의 사람들을 끝까지 사랑하셨습니다.“주님이며 스승인 내가 너희의 발을 씻었으니, 너희도 서로 발을 씻어 주어야 한다.”미사후에는 예수님의 성체가 수난감실로 옮겨저 24시간 밤샘 성체조배가 단체와 레지오 별로 이어졌다.

성지주일행사
3월25일(주일) 주님 수난 성지주일 미사가 있었다. 예수님이 십자가형을  일주일을 앞둔 주일로 예수님을 임금님으로 환영한다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 이때  축성한 성지가지를 집으로 가지고가 십자고상에 걸어 놓았다가 다음해의 재의 수요일에 태워서 재를 만들어 사용한다. 주님 수난 성지주일부터 성토요일까지는 성주간이다. 예수님의 수난과 죽음을 묵상하는 교회의 전례 가운데 가장 경건한 때이다.
예비신자 성지순례
3월4일 예비신자(봉사자포함)25명이 천호성지와 여산성지로 성지순례를 다녀 왔습니다.
성지순례(주님변모성당에서 미사)
3월12일~23일까지10박12일일정으로32분이
이스라엘.요르단.이탈리아성지순례를다녀왔습니다.
은총의시간 이었습니다.
아치에스행사
3월24일 오후2시에 아치에스행사가 있었습니다. 예수님탄생예고축일인 3월 25일을 전후로 하여 레지오마리애에서 시행하는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이다.
예비자 환영식
2월25일 교중미사중에 주님의 부르심으로 주님의 자녀가 되기로 결심한 16명의 예비자 환영식이 있었습니다
주님의 자녀로서 잘 성장하여 뿌리 내리기를 바랍니다.
레지오단원교육
2월23일(금) 김종신(베드로)신부님의 레지오단원 교육이 있었습니다.사순절을 지내는 레지오단원들에게
7성사의 의미와 고해성사를  잘볼수있도록 영상을 준비하셔서,쉽게 이해가 잘가도록 이끌어 주신 신부님께 감사 드립니다,
박크리스티나수녀님환송식
박크리스티나수녀님이 본원의 인사이동에 의하여 다른곳으로 이동 하셨습니다.1년동안 전동성당교우 들을 위해서 수고하셨습니다.영육간 건강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1 이전 10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개 13